선택받은 영웅들은 <나락의 색인>을 이용해 한층 강력해진 적들이 등장하는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차 승급, 63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후 도전할 수 있는 [봉래산깊은곳] 지역부터
8차 승급, 850레벨 이상의 지존이 도전할 수 있는 [히말라야사원]까지,
그동안 일반/심연/나락 3개 난이도로 분류되던 사냥터의 구분 기준 대신
각자의 전투력과 능력에 따라 원하는 난이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냥터에서도, 자동사냥 가능 지역에서도 사냥터에 입장하기 전 나락 레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냥터 입구를 지키는 NPC를 클릭하면 전투 입장 전 나락 설정 메뉴와 함께,
기존에 설정해둔 나락 레벨과 추가 경험치 효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자동사냥 버튼 을 클릭하면 자동사냥 가능 사냥터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나락 설정] 버튼을 통해 선택한 지역의 나락 레벨을 조정할 수 있으며
나락 레벨이 설정된 상태라면 획득 가능한 추가 경험치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냥터 입장 전, 일행(파티)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일행 상태로 사냥터에 진입할 경우, 일행장만 사냥터 입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나락 난이도는 일행장이 설정한 기준으로 결정되며, 사냥 도중 일행장을 변경하거나 또는 일행장이 사냥터 이탈 시에도 최초 입장 당시의 나락 난이도로 진행됩니다.
나락의 색인을 종합하여 선택한 지역의 나락 레벨과 기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락의 색인을 설정하지 않은 나락 레벨 0인 상태에서는 기존의 일반 난이도와 동일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단, 레이드/환상의시련/가문 원정 결투 등에서는 나락의 색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위 스크린샷은 연출된 내용입니다.
각 색인별로 화살표 버튼을 통해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Ctrl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클릭 시 설정 가능한 최대치 / 최소치로 설정됩니다.
8차 승급, 80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도전할 수 있는 인도 지역 사냥터라면 영혼력을 설정하여 나락 레벨을 한층 더 올릴 수 있습니다.
설정한 나락의 색인을 종합하여 선택한 지역의 나락 레벨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지역별 보상 획득 확률 증가 수치는 나락 0레벨을 기준으로 증가량이 표시되며
만약 나락 0레벨 기준 아이템 획득 확률이 1%고, 10레벨 기준으로 획득 확률이 2%가 된다면 표기상으로는 +100%로 표시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아울러, 선택하신 사냥터의 몬스터 전투력보다 낮은 전투력으로 입장한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변경할 나락 레벨을 설정하였다면 [나락 설정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나락 레벨을 확정지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설정한 나락 난이도가 어렵더라도, 나락 레벨은 언제든 변경 가능하며
혹은 [신체 강화]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높인 후 도전해 보세요.
Tip!) 신체 강화는 무엇인가요? 더욱 강해지기 위한 지름길! 보다
자세한 설명은 [바람서고-신체강화]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
* 이 가이드는 2023-7-20 기준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