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 뭐가 맞는건가요?
위에껀 25일까지
아래껀 18일까지
난 당연히 홈페이지 공지확인먼저해서 25일까지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겜하고 있었는데
인게임내에서 포인트 거래가 너무 많길래 이상하다 싶어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18일로 알고있고......
이제서야 확인했는데
이거 너무 개판운영 아닌가??????????
홈페이지 공지 담당자랑 게임 운영자랑 뭐 싸웠음? 아님 서로 엿 먹이는게 취미임???????
공지 이렇게하면 혼동돼서 어떤걸 믿고 가야되나요??
이거 프리섭임? 일반 사람이 넥슨 해킹해서 프리섭으로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