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바린이 주술사 유저입니다 템셋팅 질문좀 드려도 되나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쉽돼지배돈@연

조회 1018 추천 0 2021.02.19 AM 12:45:12
연서버 648 마성이구요
현재바돈 4400 들고 있는데
템을 가장 베스트로 꾸리고싶은데 백기린쌍 사고 나머지 돈으로 무기로 올인하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최뱀@연
    2021.02.19 AM 12:50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술사 템 세팅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주술사는 챙겨야 될 각인은 방어도무시이며

    황금돋보기는 공격력증가와 마법치명을 추천드리는데요!


    현재 연서버기준으로 4444 방어도무시 각인이 80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어

    투구,무기,갑옷 모두 방어도 무시 각인을 먼저 맞추신 후

    남는 여유돈으로 백기린팔찌 쌍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후 여유자금이 생기신다면 아래 템세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무기 : 칠지천지환창

    투구 및 갑옷 : 환웅7성 or 환웅7성손상

    손 : 백기린팔찌 쌍

    보조 : 낡은마사의귀목 or 마사의귀목


    각인 : 방어도무시(5555) (투구,갑옷,무기)

    황금돋보기 : 전부위 공증+마치 듀돋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1

  • 도사 최뱀@연
    2021.02.19 AM 01:01
     
    바린이각인은 캐시샵에서도 판매하며
    거래소에서 각인구슬을 검색하셔도 구매가능하며
    방어도무시 앞각인 5 5 5 5 가 붙은게 바린이 각인입니다!



    202103

    추천 1

  • 주술사 쉽돼지배돈@연
    2021.02.19 AM 01:06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도ㅒㅆ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