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평범한 유저가 9등급까지 환수 키울수있을까요? 솔직히 대형문파 들어가는게 아니라면 9등급 환수 퀘 힘들것같은데..
일단 그건 그거고,
8등급 환수 진화를 6차 승급때 받잔아요? 아직 안받았는데요.
4개중 어떤걸로 받는게 가장 좋을까요?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주작 : 절망면역
백호 : 침묵면역
현무 : 도발면역
청룡 : 저주면역
컴터가 똥컴이라 공성전 자체를 할수가 없습니다. 화면에 케릭터 50개이상이 마법을 쓰면 컴터가 뻗습니다. (지금도 매주 수요일 12지신 앞에선 렉이 ㅎㅎㅎㅎ)
이러한 상황때문에 1개의 환수만 8등급을 할수있을거 같아요.
주술사 고수분들 혹은 바람 고수분들이라면, 어떤걸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제가 저렙이라 고렙 사냥터의 효율에 대해서 잘모릅니다.
(추가 : 번외 방법으로 계정내 6차 다른케릭터로 각 8차 환수 정령을 받아서 환수 봉인으로 이동시키는건 찾아봐서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