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뱀님 2만천인데 투력.. 문파가입안될까요?? 열심히할게요..

바람생활 문파
차사

포텐혀니@연

조회 1207 추천 0 2021.02.23 PM 12:52:35
최뱀님 2만천인데 투력.. 문파가입안될까요?? 열심히할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2.23 PM 01:01
     
    2.1이면 문파 들어가신다고 해도 사냥 레이드 공성 다 따라갈수 있는게 없으실껄요
    202106

    추천 0

  • 도사 최뱀@연
    2021.02.23 PM 01:17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문파 가입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저희 문파 < 이 유 > 문파는 어제 말씀드린대로

    상급본거지문파로 운영중이며

    격수는 전투력 35000이상, 비격수는 전투력 30000 이상이신 분들만 받고있습니다ㅠㅠㅠ


    저도 많은 분들을 제한없이 넣어드리고 활동하시면 좋겠지만

    친목부분 이외 레이드나 사냥팟 같은경우도

    도와드리려면 최소한의 스펙은 있어야하고

    사냥팟 구성시에도 영향이 있기 때문에

    전투력이라는 제한을 두고있습니다ㅠㅠ


    하지만 위 기준은 어디까지나 저희 문파기준일 뿐이고

    찾아보시면 가입제한이 6차승급만 하셔도 되는곳도 있고

    아예 가입제한이 없는곳들도 많습니다!!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 문파홍보에 보시면

    연서버 많은 문파들이 홍보하고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baram.nexon.com/GuildPromotion/List#)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