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버전하고 정식버전은 서로 서버가다른가요?

기타 게임실행
도적

너없는이별@호동

조회 3746 추천 0 2021.02.24 PM 05:29:49
아니면 통합인데 그래픽만다른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최뱀@연
    2021.02.24 PM 05:41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바람의나라 1996버전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1996버전하고 정식서비스버전은

    아예 다른 클라이언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정식버전에서 구버전틱하게 즐기시려면

    게임 내 F10(환경설정) - 화면 - 그래픽모드 - 구버전 일반으로

    하시면 그나마 구버전 느낌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