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없는이별@호동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바람의나라 1996버전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1996버전하고 정식서비스버전은
아예 다른 클라이언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정식버전에서 구버전틱하게 즐기시려면
게임 내 F10(환경설정) - 화면 - 그래픽모드 - 구버전 일반으로
하시면 그나마 구버전 느낌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