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주민@연
이전글
다음글
총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구,갑옷,방패를 제외한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천 1
추천 0
중방부 가격 생각하면 방어부적이 있는 부위는
중방부 안바르는게 더 저렴하게 띄울수있습니다..
게다가 중방부 실패해버리면 손실이 엄청나기때문에
손부위 아닌이상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중방부 몇번 터져봤는데 진짜 맴찢이에요..)
또 제 경험상 -2가 은근히 잘뜨는 편이고
대부분 5~6 트 안에 성공하고
10번 이상 넘겨본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