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무 잠재능력

육성 환수&신수
전사

산군산창@유리

조회 931 추천 0 2021.02.28 PM 11:15:53
유현무 잠재능력 어케 찍어야 하나요?
7등급인가 부터 쓸만해진다던데 그때까지는 맘데로 찍어도 되나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2.28 PM 11:25
     
    7등급부터 쓸만해지는거는 레이드때 롼수 스킬중 도발로 유인을 해주는거에요! 환수능력치 찍는법은 최뱀님께서..!
    202106

    추천 0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2.28 PM 11:27
     
    환수등급이 낮아도 유인을 할수는 있는데 등급이 높을수록 피통이 커져서 쓰기 편해요. 도사가 관리도 덜해줘두 되구영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