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의태자를 잡고 받은 여의주를 용왕에게 건네주었는데 용왕이 먹고 쨈.
용왕은 계속 못받았다고 오리발 내밈...
더이상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인던굴의 청의태자는 재입장 불가)
혹시 몰라서 청의태자10굴에 젠이 된 청의태자를 직접 잡았으나, 역시 여의주는 안줌.
어떻게 해야하나요? 걍 렙업으로 용궁퀘 없애야하나요?
아니면 복구요청? 해야함?
망할... 복구 저번에 다른 아이템 삭제요청 받았던적 있어서 다음달이나 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허접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쓰다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강제로 렙업해서 용궁퀘 벗어난다고해도
나중에 청의비녀 퀘하러 이계용궁 못가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