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궁 청의태자 퀘스트 진행중 여의주 줬는데 진행불가 오류.

임무 용궁
주술사

유녀석@연

조회 1313 추천 0 2021.03.07 PM 11:37:09






청의태자를 잡고 받은 여의주를 용왕에게 건네주었는데 용왕이 먹고 쨈.

용왕은 계속 못받았다고 오리발 내밈...

더이상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인던굴의 청의태자는 재입장 불가)









혹시 몰라서 청의태자10굴에 젠이 된 청의태자를 직접 잡았으나, 역시 여의주는 안줌.


어떻게 해야하나요? 걍 렙업으로 용궁퀘 없애야하나요?

아니면 복구요청? 해야함?

망할... 복구 저번에 다른 아이템 삭제요청 받았던적 있어서 다음달이나 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허접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쓰다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강제로 렙업해서 용궁퀘 벗어난다고해도 

나중에 청의비녀 퀘하러 이계용궁 못가는거 아닌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07 PM 11:45
     
    1. 용궁퀘를 넘긴다 (나아중에 복구 신청 하시고 이계퀘 ㄱㄱ..) 2. 어짜피 용궁퀘까진 금방끝나니 캐릭을 다시 만드셔서 한다. 갠적으로는 2번 추천드려요
    202106

    추천 1

  • 주술사 유녀석@연
    2021.03.08 AM 12:34
     
    ㅈㄹ 맞은게 

    케릭터 삭제까지 1주일이 걸린다

    맘에 드는 케릭터 이름을 강제로 변경해**다.

    진짜 엿같다.

    다시키우는거야 뭐 할수있음.

    케릭명 바뀌는게 짜증날뿐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