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의귀목 수리비 질문 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차사

저저저@유리

조회 2078 추천 0 2021.03.11 PM 07:10:11

마사의귀목 수리비 말도 안되게 비싸던데 수리비서 같은걸로 수리하는 건가요??

아니면 원래 소모품처럼 쓰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11 PM 07:17
     
    수리비서로 안되고 문파가 있으시면 문파대장장이한테 해달라 하면 무료로 해줍니당.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