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6차찍었는데 살법 스킬이 안찍혀욧

캐릭터 직업
주술사

손흥민내꺼@연

조회 1159 추천 0 2021.03.13 AM 12:45:40



느낌표는 뜨는데 어케 찍어요 ?? 스킬 트리에 넣으려고 해도 없어서 난감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퐁몽@연
    2021.03.13 AM 05:33
     
    스킬은 자동으로 배워지게 됩니다.
    현재 자아성역을 키고 있는 상태라 세부사항이 안보이는듯 한데
    자아성역 끄시고 스킬창 다시 열어보시는 게 어떨지요.

    추천 1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13 AM 10:44
     
    저기서 하던지 아니면 +창에서 스킬 찾아서 퀵슬롯에 배치 하시던지 하셔야 해요
    2021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