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용장비 3차 모자와 갑옷을 쓰구있고 망토는 아직7차하면 주는 망토쓸생각이에요 용장비3차망토는 수치가 별로인거같아서 안쓰려해요
무기를 제가 생각중인게 십궁이냐 적화혈궁이냐인데 궁사유저분들이 보시기에 용십궁으로 3셋 효과보는게 나은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밸런스 좋은 적화혈궁이 나은지 궁금합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십궁이 당연히 비싸겠지만 궁사 선생님들은 어떤게 더 나을지 궁금해서요 ㅎㅎ
반지는 영식깍지쌍 방관 마치 쓰구있어요
옷은 방무각인 무기 모자도 방관각인에 방관 마치나 방관 명중돋 쓰지않을까싶네요 ㅎㅎ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