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타치@연
흔히 방관은 고자본 방무는 저자본,중자본이 하는게 맞다고들 하시는데
환수,신수 등 제외하고 본캐에 낄수있는 장비들로만
투구, 갑옷, 무기, 손 등에 템셋을 좀 하려고 합니다만
자본금 10억정도면 방관으로 가는게 맞을까요? 방무로 가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각인 수준이나 템 종류도 추천좀 해주세요.. 차사입니다. 오랜만에 복귀해서 정보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템세팅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저도 지금 샹타치님과 같이
10억 정도로 부캐 격수 템세팅을 구성중인데
방관 or 방무 둘중 고민중이네요..
1. 방관(180) 35 35 35 35 / 10 10 10 10 (돋 방관)
-갑옷:태광
2. 방무(32) 6 6 6 6 / 2 2 2 2 (돋 공증마치)
-갑옷:환웅
두가지 선택지 모두 효율은 비슷하게 나올 것 같고
현재 각인하고 황돋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여서
제 생각으로는 방무를 선택하고
남은 금전으로 신수장비와 환수장비를 어느정도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