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안을 쭉하다가 740이되서 방어전을가보니 어떤 방식으로 사냥을 해야할지모르겠네요? 밑에 사냥 방식이 맞나요?
지금 1시동 사냥결과 낙락에서 10분에 2번 클리어를 했는데요.
두번다 적군잡고 장군눌러서 들어가고 쭉하다가 병사가 점점줄더니 막판에 보스인지 1줄짤이 검정색도적같은거 잡고 끝인데 .
그냥 이렇게 잡는게 맞나요?
몬가 사냥이 마우스클릭이 귀찬한거말고는 우안보다 편하던데 이방법이 맞나요?
그리고 740에 방어전말고 갈곳이있나요?
그럼모두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