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질문들어가겠습니다.
1) 각인추출비서 와 황금돋보기 추출비서 가격차이가 왜 이리날까요?
분명 차이점이 있기에 그럴꺼같은데 이유를 잘모르겠습니다.
가격차때문에 각인은 쉽게 뺄수있지만 황돋은 뽑기가 힘드네요.

2) 각인추출횟수는 차이점이 뭔가요?
각인 추출횟수 4면 이 다음 추출하기위해선 위 추출비서가 4장이 필요한건가요? 5장이 필요한건가요?


3) 제가 현재 사용하고있는 방어구 각인을 뺀후 새로 산 방어구에 각인하려는데요.
추출횟수가 1로 되어있는데, 그럼 각인 추출비서 2장이 필요한건가요? 아님 1장이 필요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