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급 주작보다 6등급 백호가 데미지가 더 샌거 같은데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스오파트라@연

조회 1620 추천 0 2021.03.31 AM 06:17:40
뭐 8등급이든 6등급이든. 사냥에 도움될만한 데미지는 아닌데,

환수는 환수별로 능력치 차이가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 환수유대의힘 같은 경우도)

시동을 별도로 두더라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히라히카리@연
    2021.03.31 AM 06:19
     
    능력치 차이는 있겠지만 중복해서 가질 수 없고, 전투력은 등급별로 같잖아요. 모험용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추천 1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31 AM 07:47
     
    서브시동용/모험 여러개 보낼 용도로 많이 하시죠 보통..
    202106

    추천 1

  • 주술사 중복인가@연
    2021.03.31 AM 08:16
     
    바저씨 썩다못해 석유가된 구 아재의나라 플레이했던사람으로써,
    환수 시동스킬이 생기기전으로 올라가보자면
    환수사냥이 유행(?)했던시절
    1티어 현무
    2티어 백호
    3티어 주작
    저주, 힐 , 도사땜빵, 부활용 청룡
    이 있었던 시절이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