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변이력질문

캐릭터 직업
차사

영기둥절@연

조회 1497 추천 0 2021.04.06 PM 08:19:15
차사 671 바린이방무 입니다.(환웅4부위)

신변 최대치 올릴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사색인장 가지고 있고 신변 5988 입니다.

보통 신변최대치가 어느정도여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21.04.06 PM 08:23
     
    그정도면 매우 높은 편입니다. 보통은 사냥 중에 신수계-마고잔당퇴치 퀘스트로 변이력을 채우고 다시 사냥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202107

    추천 1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06 PM 08:39
     
    어떻게 하면 그렇게까지 높일수 있나요.. 변이력 최대치는 보통 5100~5200정도로 많이들 하십니다. 최대치 올리는법은 사색인장, 탐분신(전우치분신) 정도 되고, 여기서 추가로 변이력 올리시려면 빛나는단조의심단 부가잠재능력에 신수변이력 +1000 이 뜨는걸로 아는데, 그거 쓰시면 되요. 이거 효과 받으시려면 신체각성 초기화 후 장착하시고 다시 신체각성 찍으셔야 해요.
    202106

    추천 1

  • 차사 영기둥절@연
    2021.04.06 PM 09:15
     
    일단 저는 5등급 레벨 20정도구요 음..5900정도면 충분하단거군요 

    그리고 가문포인트로 약간 올릴수있더라구요

    추천 0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06 PM 09:23
     
    귓말 주셨는데 갑작스럽게 바람 나가서 죄송합니다.. ㅠㅜ 급하게 나가봐야해서요.. 정말 죄송합니다.
    202106

    추천 0

  • 차사 영기둥절@연
    2021.04.06 PM 10:33
     
    아닙니당 괜찮습니다. 답변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