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복귀유저 자아성역주 질문좀요 ㅠ

캐릭터 기술특성
도적

조던의덩크슛@연

조회 3702 추천 0 2021.04.07 AM 04:05:33
제가 자아성역주 보고 복귀한 유저인데 600레벨찍고 6차승급 까지는 했는데 자아성역주는 어떻게 쓰는건가요?
누구 말로는 on/off 기능이 있다는데 못찾겠네요 ㅜ 도와주세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07 AM 07:30
     
    자아성역은 6차 주술사부터 쓸수 있는 스킬입니다. 마법창에서 자아성역을 찾고 더블클릭 하면 on/off 를 설정할수 있어요. 6차에선 성역주, 성역주'첨 을 자아성역주, 자아성역주'첨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7차에선 성운주, 성운주'구 를 자아성운주, 자아성운주'구로 업그레이드 해줘요. 사용법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마법을 더블클릭 해서 on/off 가능합니다.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