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인장(1300)+전우치분신(500) = 1800
이렇게 장비로 신수변이력 1800 올린상태인데요.
무기가 구손이라서 신변사냥이 필수라 이렇게 하였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사색인장이 신수변이력을 1300이나 올려주는 반면 전투력이나 다른 옵션이 마령의목걸이에 비해 너무 부족한데요.
어떤것을 껴야 좋을까여?
직업은 전사인데
게다가 목걸이에 광폭 쿨감이나 피해량증가, 어검화 피해량증가, 백호령 피해량 증가등
어마어마한 기특이 붙더라구요... 사색인장은 기특을 못돌리는 아이템이고
목걸이 바꿔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