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방무/방관 세팅 관련

캐릭터 직업
주술사

개객끼야아@연

조회 3623 추천 0 2021.04.11 PM 01:12:55
안녕하세요 현재 연섭에서 690대 주술입니다

현재 노신변,노시동 그냥 노말 스펙이 (신체각성 되어잇고)

템포함 체력180 에 마력 427 입니다

방어 -94 / 방관 243 / 공증 223 / 방무 125 / 마치 858 입니다

1품셋 풀 착용했을때 스펙이고 칠지에,환웅7 모자 갑옷 (방무 5+1 바린이세트) , 백기린쌍 (마치,공증) 입니다

주로 성역주 사냥을 하고 있고 레이드는 뭐가 뭔지 몰라서 그냥 안하고 있습니다

복귀유저다보니 잘 모르겠지만 요즘도 방관이 우세하다 하더라고요

방무도 밸런스 패치를 해서 꽤 괜찮아 졌다고 해서 저자본은 방무 세팅이 좋다고 하길래요

근데 저자본에 방무 120대 밖에 안되서 조금은 아쉽기도 해서 (제생각은 방무 한 160 이상은 맞춰졌으면 싶어서...)

무기도 영후'극 (방무각인 공증마치돋)으로 맞추고 싶고요..

방무 120대면 효율이 좋은가요?

아니면 방무 수치 대비 방관이 좋을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11 PM 01:22
     
    방관은 레이드나 pk를 안하신다는 가정 하에도 풀도핑 풀신변 1300은 나와야 합니다.

    방무 120대면 딱 5555 1111 풀셋을 둘렀을때 나오는 수치고,

    이정도 템셋이면 레이드에서 격수로 활동하시기엔 좀 힘드시겠지만

    방무 160~200 이상으로 스펙을 좀 더 올리신다면 심연레이드 격수 ( 마령도 될수도,,?) 까지 

    해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정도 가격대나 스펙에서는 개인적으로는 

    방관보다 방무를 추천드립니다!

    갑옷 투구도 자본여유 있으시다면 8손 8손으로 바꾸시는걸 추천드리구요, 반지도 환웅반지나 용안반지쪽으로

    조금 스펙업을 더 고려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2021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