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연섭에서 690대 주술입니다
현재 노신변,노시동 그냥 노말 스펙이 (신체각성 되어잇고)
템포함 체력180 에 마력 427 입니다
방어 -94 / 방관 243 / 공증 223 / 방무 125 / 마치 858 입니다
1품셋 풀 착용했을때 스펙이고 칠지에,환웅7 모자 갑옷 (방무 5+1 바린이세트) , 백기린쌍 (마치,공증) 입니다
주로 성역주 사냥을 하고 있고 레이드는 뭐가 뭔지 몰라서 그냥 안하고 있습니다
복귀유저다보니 잘 모르겠지만 요즘도 방관이 우세하다 하더라고요
방무도 밸런스 패치를 해서 꽤 괜찮아 졌다고 해서 저자본은 방무 세팅이 좋다고 하길래요
근데 저자본에 방무 120대 밖에 안되서 조금은 아쉽기도 해서 (제생각은 방무 한 160 이상은 맞춰졌으면 싶어서...)
무기도 영후'극 (방무각인 공증마치돋)으로 맞추고 싶고요..
방무 120대면 효율이 좋은가요?
아니면 방무 수치 대비 방관이 좋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