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을 하게되면요... 바돈이 많이 드나요 ???

캐릭터 직업
천인

구미효@호동

조회 1700 추천 0 2021.04.15 PM 07:22:40
고고학을 하시는 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1. 고고학 ( 탐험 ) 을 하는 이유는 뭔가요 ???

2. 폭염왕 ... 청의태자 ??? 청의태자비 ??? 같은 분신도 얻을수 있나요 ??? 기간 무제한 인지도 궁금합니다

3. 전표나 바돈이 많이 들어가는지도 궁금합니다 !!!

4. 고고학을 완성하려면 시간은 대충 얼마나 걸리나요 ????

5. 봉래산... [시련] 물안개 / [시련] 메마른고원 ... 같은데서 사냥하기도 질려서요 ;;;; 

6. 채굴도 하고 싶은데... 7차 이후부터 하라고들 하시네요 ... 채굴도 바돈이 많이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15 PM 08:00
     
    고고학을 하는 이유 : 업적 올리기 위해. 2. 탐험일지에 있는 분신들은 얻을수 있습니다! 3. 유물탐사윤도'속이 꽤 내구도도 빨리 떨어져서 금전 꽤 많이 들어요 ㅠㅠ 전표는 딱히..? 4. 개인별 하루에 얼마나 하는지에 따라 굉장히 천차만별이긴 한데.. 극한의노가다라 시간 꽤 많이 갈아넣으셔야 해요 ㅋㅋ 5. 질문의 논점이 무엇인지..? 사냥터를 알려달라는건가요.. 추가질문 해주시면 답해드릴께요. 채굴은 해도 상관은 없는데 도시락값이.. 엄청나게 많이 들고요, 또한 2품채굴셋도 3500, 1품 셋으로 만추시려면 2억정도는 기본으로 깨져서... 돈이 엄청 많이 들기도 하고, 그 레벨대엔 사냥이 훨씬 빨라요 ㅠㅜ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