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을 하시는 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1. 고고학 ( 탐험 ) 을 하는 이유는 뭔가요 ???
2. 폭염왕 ... 청의태자 ??? 청의태자비 ??? 같은 분신도 얻을수 있나요 ??? 기간 무제한 인지도 궁금합니다
3. 전표나 바돈이 많이 들어가는지도 궁금합니다 !!!
4. 고고학을 완성하려면 시간은 대충 얼마나 걸리나요 ????
5. 봉래산... [시련] 물안개 / [시련] 메마른고원 ... 같은데서 사냥하기도 질려서요 ;;;;
6. 채굴도 하고 싶은데... 7차 이후부터 하라고들 하시네요 ... 채굴도 바돈이 많이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