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

캐릭터 신체각성
도적

그르침@유리

조회 1279 추천 0 2021.04.16 PM 03:41:05
10년만에 하는데 신체각성이란게 생겼네요..
617 패황인데 뭘 찍어야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16 PM 03:51
     
    일단 템을 어느정도 맞추시고 찍는걸 추천드리고.. 

    공격쪽은 명중 공증 = 방관 순서

    방어쪽은 방어도 피흡 직저=명회 순서

    마법쪽은 마치 시향=마수 ( 격수라 마증은 안써요 )

    보조쪽은 변이력 타흡 마흡 = 회향 순서

    템 맞추고 찍으시라는 이유가, 템 수치가 더 높으면 아얘 신각이 뭍혀버려서 매우 비효율적이라 그래요.

    템을 모두 맞추시고 그 위에 추가로 올라가는게 신체각성이기 때문에

    템 맞추고 찍으십셔..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