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에 써야하는 시간?

바람생활 문파
차사

언어공장@연

조회 844 추천 0 2021.04.16 PM 03:55:56
성 먹는 문파 들어가면 공성에 하루에 혹은 일주일에 몇 시간쯤 써야 문파활동 유지할 수 있나요??

혼자 복귀하려니 심심해서 문파 들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
예상 투력은 4만 후반, 7차 찍으면 5만 초반 정도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성 나눠먹는 문파 중에서도 인원수가 수백명 차이 나는데
인원수가 문파에 주는 영향이 있나요? 그냥 많고 적고 차이뿐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16 PM 04:15
     
    인원수는 부캐가 많냐 적냐의 차이뿐 크게 다른 차이는 없어요! 그 자체 인원도 많을수 있긴한데, 아무래도 부캐 차이가 심하긴 해요. 공성은 22~23시 (화수목금 일요일) 만 진행이되요.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