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고객센터는 있기는 한가요?

기타 기타
주술사

달려가@호동

조회 913 추천 0 2021.04.17 PM 08:28:00


유선 상담도 없고, 

무조건 홈페이지 1:1 문의로만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은

고객응대를 안하겠다는 의미인거 같은데...

혹시 유선상담 가능한 라인이 있을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17 PM 08:28
     
    없습니다 ㅠㅜㅠ 무조건 홈페이지 1ㄷ1 상담뿐이에요..
    202106

    추천 0

  • 주술사 달려가@호동
    2021.04.17 PM 08:44
     
    고객센터도 홈페이지로만 할 수 있다는 것은 일방적인 소통을 하겠다는 의미이겠네요.. 

    이게 무슨 소통입니까.. 

    추천 0

  • 전사 말갈족장걸수@연
    2021.04.18 AM 01:06
     
    지금 바람 운영진에 주업무 하는 애들이 무슨 20대 초중반 애//샛//기들로 구성되있는데 책임감도 없고 그냥 넥슨 직원이라는거에 부심가지며 사는애들 같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