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넥슨클럽으로 하던 캐릭인데 올만에 와보니 아이디 비번 로그인이 아니고 홈페이지 로그인으로 바껴서 로그인을 못하네요.. 참..,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중복인가@연
-
2021.04.18
PM 10:19
-
-
기존 (구) 바람의나라 아이디+비밀번호로 로그인하던 방식의 계정들은
계도기간(약1~3년정도 길었던걸로기억)을 거쳐 현 방식으로 넘어온것으로 기억을하고있습니다
추가적인 사항들은 넥슨 혹은 바람의나라에 정식으로 문의를해보셔야겠지만
기존아이디 및 계정들은 사라진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바람의나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고객지원- 도움말&문의하기
2번째 문의하기 탭
들어가셔서 문의한번남겨보시는것이 바람직한방법이라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