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실패시 내구도

바람생활 생산
주술사

히라히카리@연

조회 1217 추천 0 2021.04.28 PM 04:20:49
강화 실패시 내구도 0은 어떻게 만들죠??

계속 1퍼씩 다네여;;

환수장비에 붙여서 시동하면 대려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28 PM 04:27
     
    가장 쉬운방법은 생산 내구도 0% 작 대리를 맡기는거고.. 아니면 직접 생산 쭉 올리시는겁니다.

    아무래도 생산에 대해 잘 아는 분이 아니시면 대리작 받고 가이드 받으시면서 올리시는게 맘편해요.

    생산 하나만 올리면 안되고 1차생산 4가지 + 2차생산 4가지를

    모두 고르게 올려서 평균이 어느정도 이상이 되어야 0%가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생산은 자세히 안건드려봐서 이 이상은 모르겠네요 ㅠ
    202106

    추천 0

  • 도적 짤무식@연
    2021.04.28 PM 05:35
     
    대리는 아나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