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려팔라딘@연
목요일 23:59분 입장
그 다음날인 금요일 00:01분에 클리어해서 보상이 들어오면
입장을 한 목요일 기준으로 보상을 탔다고 기록이 되나요?
아니면 클리어를 한 금요일 기준으로 보상을 획득한 것이 되나요?
일일 1회 획득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 금요일에 보상을 한번더 탈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