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표시 변경방법

기타 기타
주술사

주술킹@진

조회 1922 추천 0 2021.05.05 PM 10:30:41
데미지가 예전에는 숫자로만 표기되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억, 만, 천 단위로 나와서 질문드립니다.

숫자로만 바뀌게 설정이 가능하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하늘색구름곰@연
    2021.05.06 PM 06:04
     
    네 가능합니다. 설정창에서 체/마변동략 축약표시를 체크 해제 해주시면 질문자님 말씀하신 데미지가 원래대로 보이게 됩니다.
     



    체/마 변동량 축약 표시 체크 상태일때

    체/마 변동량 축약 표시 체크를 해제한 상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