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관련 질문입니다 (주술)

캐릭터 기타
주술사

브떼@연

조회 700 추천 0 2021.05.18 PM 11:44:44
현재 주술사입니다

스펙은 방관 275 공증 560 방무192 마증177 마치 900입니다 (신체각성,가문,1품의 끼고)

봉래산 샌드백에 실험햇는데 마증 세팅한 저자본 바린이셋 주술사하고 뎀지가 비슷한데

제 스펙이 좀 딸리는가요?

참고로 과금 더이상 할 생각은 없습니다

1달전에 복귀햇는데 다시 탈바하고 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이료@호동
    2021.05.19 AM 08:45
     
    스펙은 전혀 딸리시지 않습니다..

    봉래산 샌드백 경우에는 방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데미지가 비슷하게 나오겠지만

    황산벌 샌드백 같은경우로 실험해보시면 아마 데미지 차이가 크게 느껴지실겁니다 

    그리고 7차승급 성역주와 6차때 성역주 데미지 차이가 심하게 나기때문에 레벨에 따른 차이가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