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나한테 왜 그럴까여;;

캐릭터 직업
천인

히구치카에데@연

조회 675 추천 0 2021.05.21 AM 08:12:33
한동안 잠잠하더니

오늘 또 비정상적인 프로그램인가 먼가 그러면서

자꾸 튕기네여;;

매크로나 잡지 나한테 왜그래여;;

광산에서 채굴하는 게 잘못된건가여;;

저 접나여?? 그만두게 하려는 건가여

그래서 바람의나라 사람들이 다 사라진건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김바니@호동
    2021.05.21 AM 10:01
     
    저도 광산에서 그랬어요. 서버가 이상한듯

    추천 0

  • 전사 광풍흑마야@호동
    2021.05.21 PM 12:06
     
    매크로는 못잡고... 엄한 사람만 잡는 이상한 ... 운영진들... ㄷㄷ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