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키우는데요 전체마법쓰긴 쓰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팥죽속찹쌀@연

조회 1519 추천 0 2021.05.24 PM 12:43:32

데미지가 왜케 낮죠?? 폭류유성 지폭지술 폭류유빙 다 약해요...


나머지 마법들은 딜 잘나와서 몹도 잘 잡고 하는데..


전체기로 사냥은 불가능한 수준이던데 맞는거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5.24 PM 03:26
     
    성역주 / 성역'첨, 삼매, 헬, 십자, 열사 위주로 씁니다 전체긴 거의 안써요. 7차시면 회선 정도 추가? 이정도만 써도 거의 다 잡히긴 해요. 다른 스킬들도 쓰긴 하는데 주요 스킬은 저겁니다.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