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죽속찹쌀@연
데미지가 왜케 낮죠?? 폭류유성 지폭지술 폭류유빙 다 약해요...
나머지 마법들은 딜 잘나와서 몹도 잘 잡고 하는데..
전체기로 사냥은 불가능한 수준이던데 맞는거에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