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수계에서 번 돈으로 쩔받아서 640 찍고
돈 좀 써가지고 칠지검 환웅갑 백기린쌍 사가지고 봉인의균열 가는데 한 번도 성공을 못하네요...
무슨 분신쓰는 귀신은 죽을때도 있고 안죽을때도 있고해서 찾아보니까 근접공격 무시라는데 어떨때 죽는거죠??
진짜 답답하네요 ㅠㅠ
엊그제 어제 피로도 다 쓸때까지 트라이해보는데도 힘드네요..
다른 사냥터는 아예 없고 쩔 뿐인가요?
템 좀 바꾸면 사냥터 바뀔거같아서 조금 썼는데 템 안사고 쩔이나 받는게 나았을까요 ㅠ
갑갑하네요 ㅠㅠ
그리고 소탕의뢰서 전투력 2.6 겨우 맞춰가지고 돌아봤는데 용궁에서 계속 실패하는데 이게 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