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민지@연
학식시절엔 지를돈 없어서 꿈만 꾸고 지냈는데
지금 여유가 좀 생기니 문득 생각나서 입어보고 싶어졌습니다.
노말태광 시세는 얼마나 하나요?
가능하다면 금잠시세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사정상 바람을 바로 켜볼수가 없어요...
원래 물어보려던 겜풍은 카페매매 됐더라구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