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되어 사령으로 입성했는데 호박이 안들어오네요?

캐릭터 기타
궁사

아프로캔@호동

조회 1275 추천 0 2021.05.26 PM 04:32:22



안녕하세요?? 

레벨 720이 되는 날 0시에 바로 사령으로 갔는데..

몹을 잡아도 호박이 안들어오더라고요..

사령 전투력은 3.2 인데

저의 전투력은 현재 3.0 입니다..

혹시 전투력이 낮아서 호박이 안들어오는 것일가요??

다른 사냥터를 갔다온것이 아니라 

오늘 처음으로 들어간 사냥터가 사령인데 호박이 안들어서 와서 질문을 해봅니다.

혹시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새볘@연
    2021.05.26 PM 04:35
     

     적정 전투력, 즉 사령의숲의 경우 3.2만의 전투력을 맞춰주셔야 호박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