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처음하는데요 오늘 받은 탈것 호랑이하얀색해태 그거받고 탔는데요...

아이템 분해&강화
도적

무사임광@연

조회 3989 추천 0 2021.05.26 PM 07:23:36
탈것 이벤트나 캐쉬탈것 이런거 타고나서 내릴려면 어덯게 내리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히라히카리@연
    2021.05.26 PM 07:30
     
    기본으로  r키가 탈것에 타고 내리는 버튼이고

    f10 에서 원하는 키로 바꿀 수 있어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