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버 이관등록 -> 접속 -> 뭘 많이 주길래 궁금해서 이것저것 더블클릭 -> 사냥하라고 하길래 사냥터 사냥 -> 스킬리셋이 안되어 있다는걸 깨닳음 -> 장비없음을 깨닳음 -> 아리인지 이리인지 한테 복귀유저 설명 들으러 가라는 팝메시지 보고 감 -> 요강인지 항아린지를 먹고 다람쥐를 잡아라고 하는데 먹어지질 않음(뭘 많이 주길래 궁금해서 이것저것 눌렀던거랑 중복된다고 함) -> 접속 5분만에 현타해결방안 제시 부탁합니다.
2. 예전부터 키우던 이쁜스킨 있는 천인 캐릭터를 키우려고 하는데 스킬이 '창조'로 되어 있고 스킬샷이 후지고 ** 약한거 처럼 보여서 '개조'로 바꾸고 싶은데 어디가서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3. 혹여나 스킨은 아이디 내에서 이동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