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도 왜비싸죠??

캐릭터 직업
주술사

오시노메메@연

조회 6176 추천 0 2021.05.27 PM 05:21:18
몇 천 만원 거래내역 많네여

만들기야 힘들지만 

수리도 안되고 왜비싼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5.27 PM 05:39
     
    현존 엔드컨텐츠 레이드중 하나인.. 나타레이드 입장을 위해 필요한 재료입니다.

    음양도 + 음액패로 겁화의보패를 만들어야 저 레이드에 입장이 되기에..

    만들기도 힘들고 수요도 꽤 있는 편이긴 해서 가격이 있습니다.
    202106

    추천 0

  • 주술사 오시노메메@연
    2021.05.27 PM 07:04
     
    연청 연홍투구만 오지게 만들었는데,

    진즉에 알았으면 음양도 몇 개

    만들었겠는데 아쉽네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