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해가 안됩니다... 독점이 문제가 될수도 있고.. 독점문파가 아니면 퀘 진행이 불가니.. 현재 연섭 공성은 이른바 달숙동맹 (달토끼, 약속, 해바라기, 정, 유리, 동료) 대략 이쪽이 독점하고있는 상황이고요.. 이 동맹문파중 한곳에 들어가셔서 본인 환수에 해당하는 성 (백호환수면 백호성)을 해당 문파가 입성하는날에 같이 가셔서 퀘진행 하셔야합니다. 일정투력 안넘으면 문파가입도 아마 안받아줄껍니다. (문파마다 투력컷 다름) 저같이.. 저쪽 동맹에 속해있지 않으면 퀘진행 자체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