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경험치'가 뭔가요?

기타 기타
전사

진진쥐@진

조회 1223 추천 0 2021.05.31 AM 11:53:37

용굴에 있는 용을 잡을시 '각인 경험치 1을 획득하였습니다'라고 뜨던데

이때 말하는 '각인 경험치'가 뭔가요?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닝이양@연
    2021.05.31 PM 01:38
     
    각인 경치는 아마 성장각인 할때 쓰이는 걸거에요

    추천 0

  • 주술사 히라히카리@연
    2021.05.31 PM 03:26
     
    경험치 천만당 1이고 반올림 되더라고여.

    1500만 경험치 받으면 각인경험치 2.

    각인이 가능한 장비에 일반문양이면 

    성장각인으로 올릴 수 있고,
    (누적으로 경험치를 쌓아서 올려요)

    성장각인이 붙으면 수리비가 비싸지고 거래가 불가능해집니다.

    각인하려는 능력치가 이미 있을 경우에는 필요한

    각인경험치가 배로 늘어요.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