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욕@연
어떠한 프로그램도 안썼고 2클라로 전우치 잡고 구미호가는길에 감지로 튕기더니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30분간 정지래요
경고누적도 안써있었고 왜그런지 아시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