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가입하고 탈퇴하면 패널티가 있나요??

바람생활 문파
천인

팥죽속찹쌀@연

조회 4163 추천 0 2021.06.09 PM 04:04:36
몇일전에 가입했는데 유령문파인가 사람이 없네요 인사해도 받질않고
탈퇴하면 패널티가 있나요?? 한동안 문파 가입을 못한다던지 그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6.09 PM 04:14
     
    탈퇴시 일반 문원이면 10만전이 들구요 (문주면 100만전)

    탈퇴후 문파 옮긴 해당 주에 공성전 참여를 못하는 패널티만 있는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202106

    추천 1

  • 도사 도트@하자
    2021.06.09 PM 06:27
     

    문파 탈퇴 패널로는 새로운 문파 가입 시 차주 월요일 전까지 공성전 참여가 불가능합니다.(문파를 옮겨가며 공성하는 것을 막기 위한 패치임)

    그 외에 페널티는 없습니다. (문파 탈퇴 후 24시간 내 재가입 페널티는 사라졌으며, 탈퇴 후 다른 문파 재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202107

    추천 1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6.09 PM 08:22
     
    @도트@하자 오호! 글쿤엽 감사합니당
    2021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