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웅@연
마령 레이드 사냥 하려면 보통 어느 수준이 되어야 하나요?
그리고 유인 팔괘 이런 용어 하나도 모르겠는데...
보통 어떤 식으로 룹을 맺고 레이드를 하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