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유@연
기존 능력치가 높으면 신체각성 의미 없다고 하는데
보조쪽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궁금합니다
타격흡수
회복향상
신수변이력
마력흡수
무자본 기준으로 넷 다 좋아보이는데 뭘 찍어야할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