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선 신체각성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도사

단비유@연

조회 740 추천 0 2021.06.13 PM 07:34:24


기존 능력치가 높으면 신체각성 의미 없다고 하는데


보조쪽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궁금합니다


타격흡수

회복향상

신수변이력

마력흡수


무자본 기준으로 넷 다 좋아보이는데 뭘 찍어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러브포엠@연
    2021.06.13 PM 08:20
     
    보통은 신수변이력 먼저 찍어주시는 편입니다.

    그리고 남은 스텟은 직접 사냥을 많이 하실 경우, 타흡마흡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회복향상은 엄청나게 티가 나진 않는것 같더라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