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환수

캐릭터 직업
천인

삼각김밥줘요@연

조회 1501 추천 0 2021.06.15 PM 01:15:53

현재 현무, 백호, 황룡 

이렇게 키우고있는데

다들 마증때문에 투력용으로 주작하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방무때문에 투력+시동용을 백호로 해도 될거같은데

어떤가요?

그리고 연섭 투력장비셋 시세가 어떻게됩니까

참고로 제 현재 능력치는, 방무 123, 마치 1125, 마증 120, 방관 194, 공증 258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6.15 PM 08:06
     
    저도 백호투력셋 쓰고 있는 입장으로써.. 주작으로 마증 챙기는것도 좋지만 이미 백호를 키우고 있으시고 백호환수시동능력치도 있으니 백호투력셋으로 가셔도 무방할꺼 같습니다. 투력장비셋 시세는... 성물 부위당 1000마넌 장비부위 부위당 1200~1500마넌 잡으시면 될꺼같습니다. 생목이 200마넌?
    2021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