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둥절@연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S급은 아니어도 잘 뜬 것 같아요
그방은 주요 스킬이고 최대가 몇인지는 모르는데 +4는 일단 봤었고
독수리랑 낙뢰충천도 쓰는 스킬임.
(아직 저렙이라 얘네의 중요성은 잘 모름)
근데 궁사 갑옷부분은 기특이 있으면 좋은 거지만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안해서
목이나 투구 무기처럼 기특을 돈을 얹어서 사야겠다는 생각은 안함.
(사냥 위주 입장)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