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에서 선물을 줬는데 그거 이용하려면 보안서비스 등록을 해야 한데요
휴대폰어플에서 넥슨플레이스는 받았는데 이게 맞는지.. 지정PC가입 등
이런건 어떻게 해야하 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수정
넥슨 - 보안센터에서 휴대폰과 OPT등록/연동? 그것까진 된거같아요
근데 바람의나라 접속해서 그 선물 클릭해봐도 아직 보안서비스 등록하라고 나오네요 ..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변받고 수정
이거는 네이버지식인처럼 채택하는 그런건없나요? 해드리고싶은데 모르겠어서 추천드림 ㅎ
OPT만 등록했었는데 바람 완전히 껐다가 다시 접속하니까 인증번호 누르라는 문자가 오네요 그렇게 접속하니까
선물수령 됐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