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염시가 쿨도 3초로 짧고, 작염시(극염시)에 비교해서 범위도 그렇게 딸리는 편이 아니라 주로 단염시를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확실히 극염시의 공격 범위가 크고 공격 가능 대상이 많으므로 버릴 마법은 아닙니다.
몹 젠이 적은 사냥터는 단염시로 충분히 커버가 되지만, 대야같은 몬스터 젠이 많은 사냥터는 작염시 상위 마법도 섞어서 잘 씁니다.

사실 제가 궁사는 잘 몰라서 하자서버 최강 초심문파 문주님 베스트 궁사 비즈빔 님께 여쭤봤습니다. 충성충성^^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