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강화 질문!

캐릭터 직업
궁사

김수웅@연

조회 892 추천 0 2021.06.26 PM 03:11:15

앞각 5를 6으로 만드는 게 쉽나요


뒷각 1을 2로 만드는 게 쉽나요?


두 개가.. 방무 32각인인데


7667 / 2112 추횟2 1.45억


6555 / 3233 황룡 뚫림추횟3 1.5억


둘 중 하나 사서 5나 1을 올려서 쓰고 싶은데


뭐가 더 효율적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6.26 PM 03:19
     
    둘다 올리는게 힘들긴 한데.. 뒷각 올리는건 운이 많이 따릅니다. 모험하는거 좋아하시면 뒷각 올리는걸 추천드리구요.. 
    개인적으로는 앞각 올리는게 좀더 안전빵이라 생각해서 앞각 올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취향차이가 많이 섞여서.. 제께 선택이 정답이라고는 말씀드리지 못할꺼 같습니다만.. 

    글구 각인도 쭉 방무로 가실꺼면 밑에꺼 사서 황룡각인까지 만들어 쓰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꺼같기도 하네요.
    2021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