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욕@연
우안의숲 포탈맵 이동할때 튕기고 다시 들어가니깐 감지로 30분간 정지먹었습니다
아까도 계속 그래서 바람 자체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아서 실행했는데도 똑같습니다
이거는 CPU 나 램이 낮아서 계속 그러는건가요? 바람말고 인터넷 조차도 안들어갑니다 불안해서..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