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간 정지질문

기타 기타
차사

심욕@연

조회 837 추천 0 2021.06.30 AM 11:37:32

우안의숲 포탈맵 이동할때 튕기고 다시 들어가니깐 감지로 30분간 정지먹었습니다


아까도 계속 그래서 바람 자체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아서 실행했는데도 똑같습니다


이거는 CPU 나 램이 낮아서 계속 그러는건가요? 바람말고 인터넷 조차도 안들어갑니다 불안해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6.30 PM 12:13
     
    아마 허풍선같은거 걸려서 팅기신것 같습니다. Cpu나 램같은 컴터문제가 아니구, 아마 바람자체에 문제같아요. 지웠다가 깐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 캐릭터 자체가 정지를 먹어서 그렇게 한다구 해결 안될껍니다. 아무런 불법프로그램? 같은거 사용한 내역이 없으면 그냥 30분 있으면 풀릴꺼에요. 따른건 아마 다 괜찮을꺼에요.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