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바린이 나르샤를 계기로
주술사를 키워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저자본이라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어서
조언좀 구해보려고 여쭤봅니다
1. 밑에 아이템중에 어떤게 제일 나을까요? 순위좀 매겨주세요...
(주술사 세팅까지 해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현재 제가 구입(가지고 있는) 할수 있는 아이템들
[ 칠지천지환창, 용랑제팔봉(손상), 귀문진산봉'태, 황염곤봉, 바람태사봉] 기타 저렴한 무기들...
===========================================================
*[추가질문: 답변해주셔도 되고 안해주셔도 됩니다]
2. 각인은 방어도무시+5 (바린이각인) 을 하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3. 기술 특성 (일명:기특)은 어떤게 좋나요?